2015년 3월 25일 수요일

Introduction to 2015 LUXURY BRAND MODEL AWARDS





Introduction to 2015 LUXURY BRAND MODEL AWARDS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해외 생방송)
해외 명품브랜드 톱 모델 및 톱 모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모델 세계대회와 한류 K-POP공연, 각국나라 이브닝 의상 패션쇼, 스윔웨어 & 뷰티쇼, 아시아 및 유럽을 대표하는 TOP모델과 한류를 대표하는 연예인 톱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축제, 국내관광산업 및 의료관광 중소기업육성과 브랜드 이미지 상승, 광고 중계료 등 기타 부수적인 산업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란다 커, 지젤 번천, 나오미 켐벨 등 세계 톱모델이 등장하는 뷰티 쇼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의 경우 연 매출은 5조 원에 이른다. 이 대회의 또한 최고 시청률이 1200만 명이었다고 볼 때 세계 인구가 시청하는 본 대회의 홍보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
세계 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
아시아 및 유럽 30개국 각 나라를 대표하는 모델, 연기자, 배우, K-POP 가수들의 경연
식상한 미인대회, 페스티벌, 모델시상식들은 가라!! 우리가 진정한 슈퍼한류 콘텐츠
글로벌 시대에 창조경제 IT산업과 접목한 실체가 있는 차별화된 국제행사 !!!
본 행사는 국적이 다양한 외교적인 대회이며 향후 다문화 사회의 한국 국적을 가진 모델들을 위해 상생하는 커뮤니티를 구축 목적
해외 보그, 엘르, 바자 표지모델 및 톱 모델들로 구성하여 그랜드슬램을 뽑는 대회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해외에 홍보함으로써 해외 바이어 유치, 해외 비즈니스의 소통의 통로 국내 및 해외 신인 영화배우, 가수, 모델들을 발굴하여 파트너 제작 사가 전액지원 스타발굴의 오디션행사 모델들의 권익과 일자리 창출 및 중소기업 브랜드 마케팅 활성화 지원 다양한 한류문화 콘텐츠의 교류 및 K-POP 공연 -해외 관광객 유치 그랜드슬램에 뽑힌 대회(TOP 2 SUPER 4) 기타 협찬 및 후원사의 선택으로 신인가수, 신인배우 수상선정 및 대회관련 이미지 홍보 뷰티산업과 의류관련 모델 선정 경기 활성화 방안에 따른 새로운 솔루션을 지원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행사는 단순한 콘텐츠에 의한 식상한 대회가 아닌 목적과 결과를 명확히 하고 국내브랜드 활성화 및 관련분야 패션모델 일자리 창출 및 한류문화 콘텐츠의 브랜드 연결고리 역할
한류 중심의 국가브랜드 산업육성 및 홍보 (의류, 자동차, /음료, 뷰티, 코스메틱, 의료, 패션기업)
국내 기업 브랜드 이미지 재해석/창조 대회 참여하는 해외 수준 높은 모델들을 활용한 홍보 및 광고효과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해외에 홍보함으로써 해외 바이어 유치, 해외 비즈니스의 소통의 통로
관련 콘텐츠로 기업의 막대한 광고, 홍보 ,촬영 비 지출 절감
대회와 후원/협찬 사와의 접목을 통한 파워 브랜드로 상승
모델들을 통한 뷰티산업 발전과 홍보
해외 및 국내에서 참여한 최종 수상한 그랜드슬램 TOP 2 SUPER 4중 협찬 사 브랜드 명으로 시상지원 및 홍보
해외바이어 상담 공간 별도지원 행사를 통한 협찬사와 해외바이어 연결고리 제품(화장품,뷰티관련제품,식음료,의류,의료관광)
명칭 2015 LUXURY BRAND MODEL AWARDS
1.세계결선 및 연예인 시상식
일정 2015527() PM 17
장소 동대문디자인플라자파크 DDP (27) http://www.ddp.or.kr
아시아 최대 규모 그랜드슬램대회, 연예인시상식, 브랜드시상식,K-POP공연, 패션쇼, 퍼포먼스, 이브닝 갈라 쇼,
스윔 웨어 & 뷰티 쇼 국내 및 해외 최고의 모델 선발 해외무대 진출
à브랜드홍보 à 해외바이어 초청 업체상담 및 연결(부스 별도설치)
2.스폰서의 밤
일정 2015528() PM 18
장소 더 팔레스호텔 서울(1) http://www.thepalaceseoul.co.kr
핑거푸드 파티, K-POP공연, 광고주 기념촬영, 후원 사 광고 촬영
주최 EDEO, THE TIMES GROUP(INDIA),()아시아모델협회
주관 Inter Gram, MODA LAB-TSC, 국제휴머니티총연맹
후원미디어(글로벌 생방송)
YouTube LIVE CONTENTS PRODUCTION
판도라-TV ,아프리카-TV,유투브, 내외경제-TV 스포츠조선, 한경닷컴 BNT, SSTV, 스포츠 서울미디어(더펙트)
G-TV,
국제뉴스,내외뉴스통신,스포츠 경향,엑스포츠뉴스,엑스포뉴스,아트코리아방송,시사우리신문,한국연예정보신문,
총괄기획 토니권(EDEO) 연출 최수인 교수, 조수안 (MODA LAB-TSC) 대외협력이사 아비쉑 굽타(EDEO)
방송감독 한주성 PD 왕관 및 의상제작 (MODA LAB)
포토그래퍼 SLR클럽, 배용덕(하우스포터) 김홍준(하우스포토)
광고디자인 안동민(인터그래픽스) ,이현석(myme)
홍보마케팅 황태성(MODA LAB-TSC) 정영화(AMJ)
공식-해외파트너 및 모델 에이젼시
JAPEN – J.BOX (TOKYO) www.j-box.co.jp
STAR POLICE CO.,LTD (TOKYO) www.starpolice.co.jp
Purple Thoughts Management
6th Avenue Agency
Karma Models
Vogati Models
Multi Talent
공동 파트너 체결
SLR 클럽 커뮤니티 www.slrclub.com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KBBA www.bestbrand.kr
(
)아시아모델협회 www.asiamodel.org
(
)국제다문화협회 www.interma.or.kr
(
)한국연예정보신문 www.emn.kr
(
)누리비즈 www.nurico.biz
MYME studio www.mymestudio.kr
초청대상 및 출연진(예정)
아시아 및 유럽 최고의 모델 및 엔터테이너, VIP, PRESS, 해외패션·모델관련 단체장 및 기업대표, 해외 대사관, 무역공사(중국,인도)
연기자. 해외 에이젼시, 해외바이어, 중국 의료관광(보건복지부 승인 단체) 광고주,에디터 초청 각국 대사관 대사 초청
중국미발미용협회, 더 타임즈그룹 회장 및 임원진, 전 세계 유명 포도그레퍼, 보석업체 및 각 단체장, 신화통신 및 중국기자단
참가자 숙소 및 스폰서의 밤
더 팔래스호텔 서울 www.thepalaceseoul.co.kr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160(반포동)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 63-1) )137-804대표전화 (02) 532-5000/ 0101FAX (02) 532-0399E-mail seoul.palace@thepalaceseoul.co.kr
K-POP
공연
가요계의 반란아이돌 그룹 터치
5인조 보이그룹 터치가 아이돌 과부하 현상에 종지부를 찍으며 컴백한 곡으로 노래제목처럼 가요계의 반란을
일으키고 있다. 2012년 싱글 앨범같이 걷자활동 후 일본 활동 및 해외활동에 매진하며 국내에서는 좀처럼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터치는 2 5개월간의 공백기를 가진 후 데뷔 곡으로 팬들 곁에 다시 돌아온 것이다.
컴백곡인은 터치의 데뷔곡으로 최고의 작곡가인 용감한 형제가 터치를 위해 제작, 터치의 남자답고 박력 있는
모습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며, 컴백을 앞두고 멤버상욱을 영입, 곡을 리메이크 하여 더 파워 풀한 댄스와
가창력,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남성 5인조 그룹이다.
가수 유리(yuri)
가수 유리가 파워풀한 보컬과 리얼밴드 사운드로 다시 돌아왔다. 가수 유리는 최근 다양한 콘서트 현장에서 그녀의 파워 넘치는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집에서 전곡의 작사, 작곡을 했던 알앤비 가수 유리는 23일 공개되는 새 앨범빅토리아(Victoria)’에서도 작사와 작곡, 편곡까지 도맡아
프로듀싱을 진행했다. 수록곡 ‘Rock&B Victoria’는 록(Rock)과 알앤비(R&B)를 합친 ‘Rock&B’의 합성어로 록의 파워풀한 소울 베이직에 그루브한 알앤비
느낌과 펑키한 리듬을 잘 살린 곡이다.특히 이곡을 리얼밴드로 녹음할 때 각 악기별 파트녹음이 아닌 부스 안에서 하나가 되어 라이브잼으로 녹음을
진행해 세션과 아티스트의 호흡을 느낄 수 있다. 각 세션은 우리나라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정통 1세대의 별들과 함께 호흡했다. 박용준의 어레인지로
기타 이성렬, 베이스 신현권, 드럼 신석철, 키보드 박용준이 참여했다. 한편, 알앤비 가수 유리가 이번에 새롭게 내 놓은 앨범 빅토리아(Victoria)
스페인어로 승리, 전승, 승전, 극복, 정복이라는 뜻으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말고 자신을 믿고 승리하라는 뜻이다. 리얼밴드 사운드와 유리의 폭발적인
보컬이 잘 가미되었다는 평을 받는다.
디나에이드 (D Na Ade)
여성 솔로 가수 디나 에이드(D na Ade)가 오랜 준비 끝에 오는 19일 싱글
<THE STAR>
디나 에이드와 캐나다 밴쿠버 출신 랩퍼 K9이 짝을 이룬 <THE STAR>는 세 가지 테마의 다이나믹한 전개를 통해 마치 짧은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전해주는 일렉트로닉 넘버다. 디나 에이드의 맑은 목소리에서 나오는 몽환적이면서도 강인한 멜로디는 중독성까지 갖게 한다. 특히,
디나 에이디와 K9은 이번 싱글을 제작하면서 각각 공동프로듀서와 피처링 및 작사를 맡아 완성도 높은 음악성을 선보였다. 한편, 디나 에이드는
2012
년 싱글 Replay 발매 이후 기존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서고 있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
가수 겸 작곡가 김수연 Special performances
갓솔저 (GODSOLDIER) 가수 멤버수연, 박찬, 김민경, 김이혁, 계윤재,
홍주혜, 김명훈, 신수진, 엄태우, 박지해, 강은하, 신보혜, 신현섭, 서은혜, 조범희 멤버 사진보기 데뷔2014 EP 앨범
‘Oh
LordLet Us Praise Only GOD’ 수연이 팀 리더이자 앨범 프로듀서를 맡은 갓솔저가 지난 1일 첫
정규 앨범 ‘OH LORD, LET US PRAISE ONLY GOD!’을 발표했다.갓솔저는 팀의 모든 멤버들이 실용음악과를 전공한
보컬트레이너들과 왕성한 세션활동을 하는 프로페셔널한 멤버들로 구성 되어있는 실력파 팀이다.
리더 수연은 지난8 ‘TELL ME WHY’라는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브아걸의 제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특히 걸스데이, 헤일로, 베스티등 많은 아이돌 그룹의 보컬 선생님으로 이름을 떨친 바 있으며 이들이 올린 SNS 트위터 글들을
통해 큰 관심을 얻기도 했다.이번 앨범은 배우 차인표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등 많은 유명인이 직접 듣고
추천사를 보낼 만큼 기대가 높다. 타이틀곡인우리는 알아야 해요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진호현의
말아줘요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정규 감독이 편집을 맡아 이들의 콘서트현황 등으로 완성시켰다.또 수록곡마다 분위기가 다르고,
맴버들 각자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음색 등 각기 다른 개성들을 보여주고 있다.
세계결선 및 연예인 시상식 (디너 쇼)
장소 : 결선 동대문디자인플라자파크 (27) http://www.ddp.or.kr
서울 중구 을지로 281(지번) 주소중구 을지로7 2-1
일시 : 2015 527() 18
아시아 최대 규모 그랜드슬램대회, 연예인시상식, 브랜드시상식,K-POP공연, 패션쇼, 퍼포먼스, 이브닝 갈라 쇼,
스윔 웨어 & 뷰티 쇼 국내 및 해외 최고의 모델 선발 해외무대 진출
à브랜드홍보 à 해외바이어 초청 업체상담 및 연결(부스 별도설치)


댓글 없음:

댓글 쓰기